원자력병원 본관 장례식장 주차 맛집 식당 정보

원자력병원 본관 및 장례식장은 건물은 다르지만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원자력병원 방문, 진료, 입원 등 이용 시 주차 정보 및 주변 맛집 식당 정보까지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원자력병원 본관 및 장례식장 주차 및 버스 이용 방법

원자력병원은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화랑대사거리에서 올라오는 넓은 길과 공릉역 방향에서 진입할 수 있는 2개의 진입로가 있습니다.

원자력병원


주변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공릉역 방향을 통해서 가는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원자력병원 내부까지 들어가는 버스는 1122번, 1136번이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주차장이 커서 주차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병원 반대편으로 장례식장도 있고 주차 자리가 병원 전체적으로 많이 있습니다.

장례식장은 반대편에 입구 및 출구가 별도로 있긴 하지만 원자력 병원 정문으로 통행이 가능합니다.

원자력병원 주차요금 및 할인

최소 30분 : 1,500원
10분 초과시 : 500원

입원 및 퇴원시 1일 무료주차 (당일 밤 12시까지)
외래 진료시 4시간 무료주차

30분 내 회차시 주차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암치료에 특화된 원자력병원 특징

원자력병원은 노원구내에서는 암치료에 특화된 병원으로 유명한데요.
저희 어머니도 원자력병원에서 수술을 하셨습니다.

원자력병원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흉강경수술이 가능했기 때문인데요.

원자력병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암센터가 별도로 운영될만큼 암수술 및 치료에 특화되어 있는데요.
입원 당시에도 암환자분들이 대부분이라 정보 공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암수술은 수술만으로 끝나는 경우보다 이전 또는 이후에 항암치료 등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부분도 연계가 가능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어서 암에 대한 치료를 집중적으로 받기에 좋습니다.

대부분 암을 진단받은 후 대표병원이라고 손꼽히는 서울아산병원이나 세브란스 연세암병원, 서울대학교 암병원, 삼성서울병원 등을 찾으시는데요.

진료를 보는것도 몇 달을 기다리고 교통도 불편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발생하는게 아닌데요.
암치료는 장기전이기 때문에 병기가 특히 높지 않은 분들은 빠른 진료 및 수술이 가능한 원자력병원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원자력병원 주변 식당 맛집


원자력 병원 정문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추어탕 맛집 인데요.

추어탕을 주문하면 다양한 반찬과 금방 부친 따끈한 전도 함께 나오는데 정말 맛있는 집 입니다.
어머니 폐암 수술 후 입맛 없으실 때 포장해드리기도 했고 직접 방문해서 자주 먹은 집인데 항상 맛있었습니다.


여름에 즐기기 좋은 메밀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가 맛있는 봉평메밀촌 입니다.

따뜻한 메뉴들 맛은 대부분 구수하고 어른들 입맛에 잘 맞는 편인데요.
너무 무겁지 않고 가볍지만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


마늘보쌈 맛집인 백세마인보쌈은 배달 맛집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한 달에 한 번 보쌈이 생각날 때마다 시켜 먹고 있습니다.

2인 기준 마늘인삼보쌈 소자를 시켜 드시면 딱 맞구요.
보쌈 주문하면 쫀득한 전, 된장국, 절임 배추, 상추, 보쌈 김치 등이 풍성하게 나오구요.

마늘 소스가 달콤하고 감칠맛이 있어 고기 풍미를 더욱 살려 줍니다.
보쌈 고기 자체도 잡내 하나 없이 맛있어서 정말 맛있는 보쌈이 드시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