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바퀴벌레 제거 살충제 맥스포스 셀렉트겔

맥스포스 셀렉트겔 살충제는 바퀴벌레 제거에 우수한 효과가 입증된 제품입니다. 국내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연쇄적인 살충력을 발휘해 바퀴벌레를 박멸해줍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성분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독일 바이엘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큰바퀴, 작은바퀴, 독일바퀴, 일본바퀴, 먹바퀴 등 모든 종류의 바퀴벌레에 살충 효과가 있는 강력한 제품입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의 주요 성분은 피프로닐 입니다. 피프로닐은 독성 화학물질로 바퀴벌레에게 있어 기피성이 없고 유인효과가 우수한 특징이 있으며 소량을 사용해도 확실한 살충효과가 있습니다.


피프로닐을 다량 섭취하게 되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일으키고 심한 경우 장기 손상의 가능성이 있어 취급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아이들 손에 닿을만한 곳에 보관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피프로닐 원재료 자체는 백색의 분말 형태로 물에 녹지 않는 특성이 있고 아세톤이나 메탄올과 같은 알콜 성분에 녹는데요.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바퀴 먹이로 사용될 수 있도록 겔 형태로 생산되고 있으며 특유의 향과 색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는 피프로닐을 중간 등급의 독성을 가진 2등급 유해물질로 분류하고 있는데요.
벌레의 중추신경계를 파괴해 살충 작용을 하며 동물의 진드기 제거, 농가에서는 작물을 해치는 해충 박멸에 사용됩니다.


피프로닐은 독성이 강한편이라 사람이 섭취하게 되는 작물과 축산물에는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바퀴벌레 습성과 맥스포스 셀렉트겔의 궁합

바퀴벌레는 습기가 많은 곳을 좋아하는데요. 부엌, 욕실, 창고 등의 공간에서 주로 생활합니다.
주로 밤에 먹이를 찾아다니는 활동을 하며 낮에는 어둡고 좁은 곳에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 서식지를 만들어 놓고 빠르게 번식하는데요.
굉장히 빠른 속도로 번식하고 한마리 암컷이 생존기간 동안 수백 개의 알을 낳아 1~2개월 안에 성체로 성장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집에 바퀴벌레가 한마리 보이면 이미 안보이는 곳에 수백마리가 서식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생존력이 뛰어난 해충 입니다.


바퀴벌레는 먹이를 먹은 후 서식지로 돌아가 배설물을 나눠먹는 방식으로 사는데요. 이러한 습성을 이해하고 있다면 바퀴벌레 제거에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데요.


맥스포스-셀렉트겔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먹는 즉시 바로 죽는게 아닌 일정 시간 이후 독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살충 과정으로 인해 바퀴벌레가 서식지로 돌아가 배설물을 나눠 먹으면서 일정 시간 이후 연쇄적으로 같은 서식지를 가진 다른 바퀴들을 모두 죽게 만드는데요. 단순히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이는게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바퀴벌레까지 박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효과적인 사용법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튜브 타입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대용량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용량 제품으로 구입하셔도 괜찮습니다. 먹이통도 꼭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플라스틱 조각 같은걸 가위로 잘라서 그 위에 눈꼽만큼 짜서 여기저기 배치해두시면 됩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바퀴벌레가 자주 다니는 길목을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싱크대 바닥이나 천장 부분, 틈새에는 필수적으로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배치해주셔야 합니다.


주의해야하는 부분 중 한가지는 눈에 보이는 바퀴를 바로 죽이지 말아야 합니다. 약을 먹고 돌아간 바퀴가 연쇄적인 박멸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한데요.


또한, 바퀴벌레가 틈새를 좋아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구멍과 틈을 막아주는게 좋은데요.
실리콘 테이프를 사용하거나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빠데 제품을 사용해 메워주시면 됩니다.


화장실이나 주방은 틈새 부분에 실리콘을 쏴서 확실하게 막아주는게 좋은데요. 특히 수납장 뒷쪽은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애초에 출입이 불가능하게 해야 합니다.


하수구를 통해 옆집에서 바퀴벌레가 들어올 수 있는 부분은 싱크대 거름망을 활용하면 손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구역마다 20개 이상 충분히 약을 잘 배치해놓고 1~2개월만 지나면 그렇게 많이 보이던 바퀴벌레가 자취를 감춘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사용 후기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알고 실제 사용한지 5년 가까이 되었는데요.
이전까지 다른 살충제를 사용했지만 꾸준하게 효과를 보여준 제품은 맥스포스 셀렉트겔이 유일했습니다.


새벽에 잠이 깨서 화장실을 갈 때 불을 켜면 사방으로 흩어지는 바퀴벌레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했는데요.
3개월 간격으로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사용하면서 아예 바퀴벌레 구경을 못할 정도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최근에는 어쩌다 한마리 볼까 말까 하는데 아마 옆집에서 흘러 들어오는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바퀴벌레를 박멸하기 위해서는 내 집만 관리한다고 해결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옆집이나 윗집, 아랫집 모두 함께 방역을 같이 해줘야 하는데요.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틈새를 막아주는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정 부분은 감수를 해야합니다.


그래도 이 정도 바퀴벌레를 없애줄 수 있는 제품은 맥스포스 셀렉트겔이 유일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바퀴벌레로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주문해서 사용해보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