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미녹시딜 로게인폼 가격 및 사용 효과 후기

미녹시딜은 탈모 치료제 성분으로 FDA의 승인을 받아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미녹시딜을 바르는 형태로 만든게 바로 로게인폼 입니다. 로게인폼 가격 정보 및 사용 효과 후기에 대해 정리한 글 입니다.

30대에 접어들면서 로게인폼을 사용하게 된 이유

탈모는 유전적인 요인이 높다고 알려져 있는만큼 부모님이 탈모가 있다면 발생에 대해 충분히 준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유전성 탈모는 부모 1명이 탈모 유전자를 갖고 있을 경우 50% 확률로 유전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력이 있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것에 있어 관심있게 지켜보는데요.
30대가 넘어가면서 점점 앞머리 부분이 M자 형태로 바뀌는걸 알 수 있더라구요.


정수리-로게인폼-사용


정수리 부분도 20대 시절에 비해서 휑한 느낌이 심해지는것도 거울로 보면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대로 방치하다가 40대에 접어들면 스트레스가 정말 심해질 것 같더라구요.


유전성 탈모는 개인이 노력하는 여부에 따라 시기를 충분히 늦출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이유로 인해 30대에 접어들면서 로게인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로게인폼 가격은?

로게인폼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탈모 치료제 입니다.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온라인 구입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로게인폼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저렴한 약국을 잘 찾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가까운 주변 약국에 가서 물어보시면 대략 3만원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종로에 위치한 대형약국의 경우 일반적인 동네약국보다 저렴하게 일반의약품 구입이 가능한데요.
종로 보령약국 기준으로 저렴한 약국은 2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보통 3개 단위 1박스를 구입시에 68,000원으로 1개 단위 구입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1통을 1개월 사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되는데요.


탈모 치료가 단기간 이루어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3통 단위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로게인폼 사용 효과 후기

일반적인 모발은 한달 기준으로 1~1.5cm가 자란다고 합니다.
로게인폼을 매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인 성장 기간과 비교하여 2배 가깝게 빠르다고 하는데요.


초기에는 오히려 탈모 증상이 심해질 수 있는데요. 2주 정도 지나고 나면 일시적인 탈모 증상이 사라지고 안정화됩니다.
로게인폼의 최대 권장 사용기간은 48주로 11개월 가량으로 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로게인폼을 6개월 가량 사용한 결과 정수리쪽 부분이 비어 보이던게 채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 약을 복용할 정도로 심하게 탈모가 진행되고 있진 않아서 로게인폼으로 충분히 관리가 된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탈모 관리에 있어서 샴푸 사용도 중요하다고 해서 탈모전용 샴푸로 바꿔서 사용하고 트리트먼트도 2~3일에 한번은 해주고 있는데요.
두피상태도 많이 개선된게 느껴지고 확실히 머리빠짐이 덜해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 말릴 때 뜨거운 바람은 최대한 피해서 미지근한 바람으로 말려주고 드라이기 사용 후에는 선풍기로 두피까지 완전히 말리고 로게인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귀찮긴 했는데 습관이 되니까 오히려 안하면 뭔가 찝찝하더라구요.
어쨌든 사용 후 효과를 보고 있어서 최대 사용기간까지 꾸준히 사용 후 일정기간 휴식을 거쳤다가 계속해서 관리할 예정입니다.


20대이신분들 중 가족력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준비해서 탈모 예방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Scroll to Top